에어 다이스 그룹, 온타리오에서 B2B 라이선스 획득

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(AGCO)는 iGaming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Air Dice에 B2B 온타리오 라이선스를 부여했습니다.

새로운 시장 진입
온타리오에서 B2B 라이선스를 획득한 에어 다이스 그룹은 이제 규제 대상 온타리오 시장에 진출하여 캐나다 주 전역에 iGaming 콘텐츠를 유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
에어다이스의 파트너 겸 CBDO인 에르키 니쿠넨은 이 라이선스가 회사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: "에어다이스와 우리 팀에게 매우 성공적인 프로그램이었던 ICE 런던에서 막 돌아왔습니다. 온타리오주 알코올 및 게임 위원회(AGCO), B2B 라이선스를 획득하게 되어 기쁩니다."

니쿠넨은 "온타리오 라이선스는 규제 준수에 대한 비즈니스 약속과 게임 및 책임감 있는 도박 기술의 모범적인 표준, 북미에서 비즈니스를 확장하기 위해 회사로서 집중하는 또 다른 사례입니다."라고 덧붙였습니다.

에어 다이스 그룹 소개
에어 다이스 그룹은 세 개의 혁신적인 iGaming 스튜디오를 하나의 지붕 아래 모으는 iGaming 콘텐츠 제공업체입니다: 에어 다이스, 다이스 크래프터, 프로바이블 존스. 2015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'현재 세대의 머니 게임보다 훨씬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게임 아이디어를 제공하는'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

니쿠넨은 "와일드 시프터, 건슬링거 레전드: 바운티 헌터, 플레밍 폭탄, 파이어 라이온 등을 포함한 게임 포트폴리오를 캐나다와 북미에서 가장 큰 규제 시장 중 하나로 온타리오 사업자가 이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."라고 결론지었습니다.

신용카드 현금화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